고대부터 21세기 현대까지 성인용품의 유래

고대부터 21세기 현대까지 성인용품의 유래

고대부터 21세기 현대까지 성인용품의 유래

성인용품 퀵배송, 퀵서비스 보러가기

성인용품의 유래
성인용품의 유래

 

안녕하세요, 아잉몰입니다. 성인용품하면 다들 민망하고 부끄럽다고 생각 하시겠지만 사실 알고 보면 오래전부터 사용해 왔고, 그 시작과 발전해오는 과정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너무나도 신기하고 재밌는 성인용품의 유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성인용품의 정확한 뜻은 성적인 쾌락이나 성적 향상을 목적으로 사용되는 제품을 말합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성욕과 쾌락 욕구가 존재하기 때문에 성인용품은 꽤 다양한 문화와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인용품이 어떻게 시작되어 현재에는 어떻게 자리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럼 성인용품의 유래 첫 시작으로 가보실까요?

성인용품의 시작 고대 역사

성적인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한 도구나 기구들은 고대 문화에서도 존재 했습니다. 정확한 형태는 알 수 없으나 그 증거로 고대 그리스 로마 문화에서는 성기를 형상화한 돌 조각이나 도자기 등이 발견되기도 했죠, 추후 이러한 조각들은 신화와 예술에서 성적인 상징으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예술 작품이나 유물은 당시 사회의 성적 표현과 태도를 반영하며, 고대 문화에서도 성적인 욕망과 관련된 요소들이 다양한 형태로 존재 하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성인용품의 목적 19세기

1800년대 후반부터 1900년대 초기에는 성적인 지식과 태도가 변화하면서 성적인 자극을 제공하는 장난감이나 기구들이 생산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쾌락을 목적으로 하는 현재와는 달리 19세기의 성인용품은 주로 의료적인 목적으로 생산과 판매 되었으며, 대표적으로 마사지기와 진동기가 개발되어 종종 성적인 목적으로도 사용되곤 했습니다. 그 외로 몇몇 곳에서는 성적 흥분을 도와주는 제품이나 남성의 성기를 확대 시키는 제품들이 판매되기도 했답니다. 이러한 19세기 성인용품은 그 시대의 사회적, 문화적 배경에 따라 제한적으로 사용되었으며, 대체로 비공개적으로 활용되었습니다.

성인용품의 발전 20세기

20세기 중반부터 성적인 자유로움과 열린 태도의 확산으로 성인용품 시장이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1960년대에는 대중 매체와 문화의 변화에 힘입어 성적 표현이 더욱 개방적으로 다루어지면서 성인용품의 판매와 생산이 늘어났습니다. 이때부터 부드러운 성적 표현부터 폭로적이고, 자극적인 성적 표현까지 다양한 유형의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했으며, 의료기기 같은 형태의 성인용품이 아닌 사람성기와 유사한 형태의 성인용품들이 생산되기도 했습니다. 또 다양한 형태와 용도의 제품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진동기와 성기자극기, 프라텍스와 콘돔, 섹시한 속옷과 란제리, 커플용 성적 장난감 등등 점점 성인용품이 쾌락을 목적으로 하는 제품으로 발전되기 시작했습니다.

성인용품의 다양성 현대

현대에 이르러서는 성인용품의 다양성은 무궁무진하게 발전되었습니다. 쾌락만을 목적으로 한 성인용품이 아닌 성적 교육, 성 건강 등 여러 가지 목적의 성인용품이 생산되며, 쾌락을 중시하는 시각이 더욱 확산되어 성인용품 시장은 기능성, 안전성, 다양성 등을 강조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성인용품에 대한 접근성도 높아져 오프라인으로만 판매되었던 예전과는 달리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해지며 성인용품의 생산과 판매가 증폭하게 됩니다. 이제는 디자인, 기능, 현실감 등등 발전된 기술로 많은 사람들에게 편리함을 주는 성인용품으로 발전의 무한함을 가지고 성장 중 입니다.

성인용품의 유래
성인용품의 유래

 

이렇게 성인용품의 유래와 역사를 알아 보았는데요, 성인용품이 처음부터 쾌락만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 놀랍지 않으셨습니까? 긴 시간동안 발전 과정을 거치며 지금은 쾌락을 목적으로 하여 사람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는 성인용품을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동물 중에 유일하게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동물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유일하게 도구를 쓸 수 있는 사람이 긴 시간 동안 발전시켜온 쾌락의 도구를 한번 쯤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성인용품샵 아잉몰 바로가기

Leave a Comment